12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19:19:41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노동신문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을 실속있게〉

노동신문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을 실속있게〉

노동신문은 6일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을 실속있게>를 게재했다.

신문은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는 당초급선전일군들의 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고있다>고 전했다. 

이어 사례를 소개했다.

더해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는 당초급선전일군들의 역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해나가고있다>고 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을 실속있게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제2차 전국당초급선전일군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력사적서한에 제시된 과업을 받들고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 당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과 당세포들에서 초급선전일군들과의 사업에 품을 들여야 합니다.》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는 당초급선전일군들의 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고있다.
채취공업성 당조직에서는 당일군들과 당세포위원장, 당초급선전일군들을 대상으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서한에 대한 문답식학습경연과 학습담화를 자체실정과 결부하여 실속있게 진행함으로써 그들이 서한의 사상과 진수를 깊이 새기도록 하였다.당초급선전일군들에게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과 위대성교양자료들을 마련해주어 정치실무적자질을 높일수 있게 하였다.
철도성 정치국에서는 성안의 철도국, 철도분국 당조직들의 학습강사의 날, 강연강사의 날, 선동원의 날 운영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나타난 편향을 시급히 퇴치하기 위한 대책을 세웠다.당초급선전일군들로 철도성혁명사적관과 혁명사적교양실, 혁명사적지들에 대한 참관을 계획적으로 조직하여 정치실무수준을 높여주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교양자료와 명언해설자료를 비롯한 여러가지 교양자료를 강연강사들에게 보내주어 강연선전에 리용하게 하였으며 모범적인 강연강사, 선동원들의 경험발표회와 선동활동보여주기를 진행하여 따라배우도록 하였다.
인민봉사총국 당조직에서는 수백명의 당일군, 당세포위원장, 선동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선동원들의 사업정형을 분석총화한 다음 선동원의 날 및 선동원협의회 운영방법과 선동원들의 활동계획작성방법에 대한 실무강습을 진행하였다.강습에서 선동사업의 기본형식과 방법을 수록한 록화편집물과 기동예술선동대의 선동공연을 보여주어 선동원들이 선동사업에서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을 적극 활용해나갈수 있게 하였다.
성, 중앙기관 당조직들에서는 당초급선전일군들의 역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해나가고있다.
민족유산보호지도국 당조직에서는 초급당위원들에게 새로 선발된 당초급선전일군들을 분담해주고 정상적으로 만나 지도방조하게 하였으며 그 정형을 매월 장악총화하여 당초급선전일군들이 집단의 기둥으로서의 역할을 원만히 수행할수 있게 하였다.당초급선전일군들에게 뒤떨어진 종업원들을 교양할데 대한 분공을 주고 그것을 수행할수 있게 잘 도와주었다.
원유공업성 당조직에서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할데 대한 내용의 강연, 선동, 웅변경연을 진행하고 우수하게 평가된 당초급선전일군들로 집중경제선동대를 무어 순천린비료공장건설장에서 화선식경제선동을 드세게 벌리도록 하였다.
대외건설지도국 당조직에서는 방송선전차 방송원들과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을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 계획적으로 내보내여 정치선전, 경제선동을 활발히 진행하게 하여 건설자들의 애국열, 투쟁열을 더욱 북돋아주도록 하였다.
유원지총국 당조직에서도 당초급선전일군들에게 교양자료와 음향증폭식메가폰을 마련해주어 그들이 자기의 본분을 자각하고 맡은 사업을 책임적으로 할수 있게 하였다.이밖에도 륙해운성, 국가영화총국, 잠업비단공업국을 비롯한 여러 단위 당조직에서 당초급선전일군들이 우리 당의 정치공작원으로서의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하도록 적극 밀어주고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