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C
Seoul
2024년3월28일 목요일 21:21:32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북 〈사회주의길로 줄기차게 나아가는 강위력한 당〉

북 〈사회주의길로 줄기차게 나아가는 강위력한 당〉

노동신문은 18일 <사회주의길로 줄기차게 나아가는 강위력한 당>을 게재했다.
신문은 <조선노동당을 수령의 당, 영광스러운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높이 칭송하고있다>며 소개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사회주의길로 줄기차게 나아가는 강위력한 당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칭송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당, 영광스러운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이 높이 칭송하고있다.
로씨야신문 《꼼쏘몰스까야 쁘라우다》는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지금으로부터 55년전인 1964년 6월 19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시였다.
그이께서는 김일성동지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을 조선로동당의 지도사상으로 내세우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다.
그이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에로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과시하였다.
영국신문 《더 뉴 워커》는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주체의 혁명적당,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지난 세기말 여러 나라에서 사회주의집권당들이 무너질 때 조선에서는 로동당의 세련된 령도가 있어 사회주의가 굳건히 수호될수 있었다.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업적은 길이 빛날것이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일각하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주체혁명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백승의 한길로 이끄시여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시였다.그이의 령도아래 조선로동당은 수령의 사상과 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혁명적당으로 위용떨쳐왔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인터네트홈페지는 조선로동당이 가장 로숙하고 세련된 당, 백전백승의 당으로서의 권위를 지닐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희세의 정치원로이신 김정일동지께서 안아오신 고귀한 결실이라고 지적하였다.
인디아신문 《인디안 앤드 월드 이벤트》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첫 시기부터 전당의 사상의지적통일과 단결에 깊은 관심을 돌리신 김정일령도자께서는 김일성주석의 혁명사상으로 전당을 일색화하도록 하시였다고 서술하였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로동당이 김일성주석의 혁명사상을 확고한 지도사상으로 삼고 일관하게 구현해나가도록 이끄시였다.그이께서 계시여 조선로동당은 력사의 온갖 풍파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자주적대가 강한 당, 단 한번의 로선상착오나 실수도 없이 사회주의길로 줄기차게 나아가는 강위력한 당으로 될수 있었다.
네팔인터네트잡지 《네팔 투데이》는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사상과 령도를 실현해나가는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다지시였다,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그이의 불멸의 업적은 세계정치사에 길이 전해질것이다고 강조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