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1:52:36
Home일반・기획・특집통일김정은위원장에게 베네수엘라 나구아나구아시 최고훈장수여

김정은위원장에게 베네수엘라 나구아나구아시 최고훈장수여

노동신문은 18일 <김정은동지께 베네수엘라 까라보보주 나구아나구아시가 최고훈장을 수여>를 게재했다.
신문은 <김정은동지께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국제행동기간>과 역사적인 6.12조미공동성명채택 1돐에 즈음아형 베네수엘라 까라보보주 나구아나구아시가 시최고훈장인 <나구아나구아시훈장>을 수여해드리였다>고 전했다.
나구아나구아시장은 <조선의 사회주의위업과 민족의 통일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김정은동지는 베네수엘라를 비롯한 세계 혁명적인민들의 위대한 귀감이시다>고 언급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베네수엘라 까라보보주 나구아나구아시가 최고훈장을 수여해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국제행동기간》과 력사적인 6.12조미공동성명채택 1돐에 즈음하여 베네수엘라 까라보보주 나구아나구아시가 시최고훈장인 《나구아나구아시훈장》을 수여해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수여해드리는 훈장을 전달하는 모임이 11일에 진행되였다.
베네수엘라 까라보보주정부, 나구아나구아시청과 시리사회, 여러 정당, 단체 인사들 그리고 이 나라 주재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와 대사관성원 등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최고훈장을 수여해드릴데 대한 결정서와 훈장증서가 랑독되였다.
나구아나구아시장은 훈장과 증서, 결정서를 우리 나라 특명전권대사에게 전달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조선의 사회주의위업과 민족의 통일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김정은동지는 베네수엘라를 비롯한 세계 혁명적인민들의 위대한 귀감이시다.
김정은동지께 시의 최고훈장을 수여해드리는것은 그이의 위인상에 매혹된 우리의 최상의 행복이고 긍지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