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11:24:48
Home일반・기획・특집통일노동신문 〈희천정밀기계공장현지지도10돐기념보고회 진행〉

노동신문 〈희천정밀기계공장현지지도10돐기념보고회 진행〉

노동신문은 10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희천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신 10돐 기념보고회 진행>을 알렸다.

노동신문은 9일 진행된 <보고회에는 자강도당위원회 부위원장 권대성동지, 공장일군들, 종업원들이 참가하였다>며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동지와 경애하는 최고영도자 김정은동지의 현지지도는 나라의 윤전기계공업을 더욱 발전시키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민과학기술인재화의 요구에 맞게 기술학습을 강화하여 모든 종업원들이 지식형의 근로자·과학기술발전의 담당자로 준비함으로써 발명가·창의고안의 명수가 되여야 할 것>이라며 자립경제발전을 강조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희천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신 10돐 기념보고회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희천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신 10돐 기념보고회가 9일에 진행되였다.
보고회에는 자강도당위원회 부위원장 권대성동지, 공장일군들, 종업원들이 참가하였다.
공장당위원장 한철봉동지가 기념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주체98(2009)년 5월 희천정밀기계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공장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공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공장이 이룩한 자랑찬 성과에 대하여 높이 평가해주시고 공장현대화를 다그쳐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과업을 제시해주시였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어버이장군님을 모시고 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 공장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관심하고 중시하신 공장이라고 하시면서 생산을 늘이는데서 나서는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지지도는 나라의 륜전기계공업을 더욱 발전시키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고 그는 강조하였다.
그는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불길높이 자력갱생, 견인불발하여 현대적인 연료뽐프분공장을 훌륭히 건설하고 새로운 륜전기재부속품을 개발생산하기 위한 투쟁에서 커다란 전진을 이룩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는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과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받들고 혁명적인 총공세, 자력갱생대진군을 힘있게 벌려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당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나가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지말씀을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여야 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기계설계와 가공기술을 혁신하여 여러가지 현대적인 기계설비들을 우리 식으로 개발하며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기치높이 새형의 륜전기재부속품들을 더 많이 생산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전민과학기술인재화의 요구에 맞게 기술학습을 강화하여 모든 종업원들이 지식형의 근로자, 과학기술발전의 담당자로 준비함으로써 발명가, 창의고안의 명수가 되여야 할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보고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증산투쟁, 돌격투쟁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자립경제발전에 적극 이바지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