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9:48:54
Home일반・기획・특집정치〈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 8차미국평화원정 207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45일째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 8차미국평화원정 207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45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29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북미협상결렬시킨 트럼프규탄!>, <미군주둔비증액 트럼프규탄!>,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대북제제 해제!>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45일째 진행했다.



한 외국인은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구호를 보고 <미군이 왜 만악의 근원인가>고 물었다.



이에 원정단은 <미군은 남코리아에 점령군으로서 존재한다. 코리아전때 수천수만명의 코리아민중을 학살하고 오늘날까지 전쟁연습으로 평화를 위협하고 있다. 심지어는 생화학실험까지 일삼는 미군은 우리에게 필요하지 않다.>며 규탄했다.



한편 29일 미국무부는 언론을 통해 <우리의 전 세계적인 군사적 주둔 비용을 지탱하는 것은 미국 납세자들이 혼자서 책임져야 할 부담이 아니라 주둔으로 득을 보는 동맹 및 파트너들이 공평하게 분담해야 하는 책임>이라고 전하며 <미군유지비인상>과 관련한 입장을 재언급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