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C
Seoul
2024년4월24일 수요일 2:17:54
Home일반・기획・특집정치〈코리아반도의 평화를 가로막는 미군, 즉각철거!〉 ... 8차미국평화원정 200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38일째

〈코리아반도의 평화를 가로막는 미군, 즉각철거!〉 … 8차미국평화원정 200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38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22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북침전쟁연습 즉각중단!>, <북미협상결렬시킨 트럼프규탄!>, <미군주둔비증액 트럼프규탄!>,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38일째 진행했다.


한편 원정단은 백악관앞금요시위에 참석해 미국동포들과 <북미평화협정체결!>, <대북제제 해제!> 등을 함께 촉구했다.


계속해서 원정단은 카톨릭워커(Cahtolic Worker)와 함께 반전평화를 촉구하는 시위를 백악관앞에서 전개했다.


택사스에서 온 현지인은 <미군철거를 주장하는 이유가 궁금하다. 미국이 무슨일을 벌이고 있는가.>고 물었다.


이에 원정단과 시위참가자는 <미국이 코리아를 포함한 세계곳곳에 미군을 주둔시키며 평화를 가로막고있다. 코리아의 평화와 통일 또한 미국이 가로막고있다.>고 답했다.


답변을 들은 현지인은 <미국이 그런일을 자행하고 있었는지 알지못했다. 정말 인상적인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응원을 보낸다.>며 평화시위를 지지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