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22:43:06
Home일반・기획・특집정치〈북미협상결렬 트럼프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195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33일째

〈북미협상결렬 트럼프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195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33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17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북미협상결렬시킨 트럼프규탄!>, <미군주둔비증액 트럼프규탄!>,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북침전쟁연습 중단!>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33일째 진행했다.

한 외국인은 <북미협상결렬시킨 트럼프규탄!>을 촉구하는 원정단에게 <트럼프가 북미협상을 결렬시키며 취한 목적이 무엇인가>고 질문했다.

이에 원정단은 <우린 코리아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바라나 미국은 이를 가로막고있다. 북과 미는 이미 지난 6.12싱가포르선언을 통해 합의했으나 미국은 코리아에서 최근까지도 전쟁연습을 강행하는 등 전혀 이행하지 않아왔다.>며 규탄했다.

계속해서 <현재 트럼프는 싱가포르선언이행도 제대로 하지 않은채 자신의 정치적위기를 벗어나기 위해서만 북과 대화를 하고자한다. 트럼프정부는 전쟁의 화근인 미군부터 철거시켜야할 것이다.>고 답했다.

답변을 들은 외국인은 <전쟁연습까지 이어지고 있었다니 전혀 모르는 사실이였다. 트럼프정부는 다른나라에서 많은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원정단의 뜻을 응원한다.>며 평화시위를 지지했다.

2.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