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C
Seoul
2024년4월20일 토요일 0:39:53
Home일반・기획・특집정치〈전쟁위기 고조시키는 트럼프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189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27일째

〈전쟁위기 고조시키는 트럼프규탄!〉 … 8차미국평화원정 189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27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11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북미협상결렬시킨 트럼프규탄!>, <미군주둔비증액 트럼프규탄!>,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북침전쟁연습 중단!>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27일째 진행했다.

<트럼프탄핵>을 촉구하는 한 외국인은 <미군주둔비증액 트럼프규탄!>을 촉구하는 원정단에게 <나역시 트럼프규탄에 동의한다. 그래서 원정단이 규탄하는 이유에 대해 더 듣고싶다.>고 질문했다.

이에 원정단은 <트럼프정부는 남코리아에 주둔한 미군을 통해 내정간섭을 포함해 군사적지배를 강화하고 있다. 미군을 이용해 전쟁연습을 벌이며 코리아반도의 전쟁위기를 고조시킬뿐아니라 미군주둔비용을 인상시킬것을 압박하고 있다.>며 규탄했다.

계속해서 <평화를 위협하는 미군은 필요없을뿐아니라 천문학적인 비용을 부담할수는 없다. 트럼프는 진정 자신이 위기에 몰렸다는걸 안다면 코리아반도의 평화를 위해 올바른 결정을 해야한다.>고 전했다.

답변을 들은 외국인은 엄지를 치켜들며 <맞는말이다. 코리아에서도 트럼프가 큰 문제를 일으켰는지 이제 알게됐다. 평화를 위해 우리모두 목소리를 내야한다.>며 평화시위를 응원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