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6:51:42
Home일반・기획・특집정치〈평화유지군이 아닌 전쟁화근 미군, 즉각철거!〉 ... 8차미국평화원정 184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22일째

〈평화유지군이 아닌 전쟁화근 미군, 즉각철거!〉 … 8차미국평화원정 184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22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6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전쟁화근 만악근원 미군즉각철거!>, <북미협상결렬시킨 트럼프규탄!>, <미군주둔비증액 트럼프규탄!>,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22일째 진행했다.
한 외국인은 원정단에게 <<미군즉각철거!>를 촉구하는 이유에 대해 듣고싶다>며 질문했다.
이에 원정단은 <미군은 평화유지군이 아니라 전쟁화근이다. 남코리아에 주둔하며 최근 전쟁연습을 다시 강행했다. 코리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선 미군은 마땅히 철거돼야한다.>며 규탄했다.
한편 백악관앞에선 2일부터 11일까지 <트럼프탄핵>을 촉구하는 집회가 진행되고 있다.
시위참가자들은 <트럼프규탄!>을 촉구하는 원정단에게 엄지를 지쳐들며 <완전히 동의한다>, <코리아에 대한 내정간섭을 자행하다니 트럼프는 전세계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트러블메이커이다> 등 말을 건네며 평화시위를 지지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