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3:15:12
Home일반・기획・특집정치〈완강히 이어가는 평화시위〉 ... 8차미국평화원정 162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00일째

〈완강히 이어가는 평화시위〉 … 8차미국평화원정 162일째 .. 백악관앞시위 총900일째

민중민주당(환수복지당) 미국평화원정단은 15일(현지시간) 워싱턴D.C백악관앞에서 <미군철거!>, <북미평화협정 즉각체결!>, <대북제재 해제!>, <아베조종내정간섭 트럼프규탄!> 등을 촉구하는 평화시위를 총900일째 진행했다.
한 외국인은 원정단에게 <Corea로 표기하는 이유>에 대해 물었다.
원정단은 <Corea는 원래부터 써온 표기이나 2차세계대전이후 일제에 의해 변경됐다. 또한 분단이전부터 써온 표기이기도 하다.>고 답했다.
답변을 들은 외국인은 <지금은 서로 다른 체제로 나뉘어 있는데 코리아의 통일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가>고 질문했다.
이에 원정단은 <원래 하나의 민족국가였으난 외세에 의해 분단됐다. 코리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외국군으로서의 미군은 철거돼야한다. 통일이후의 과제는 코리아민중이 만들어나갈수있다.>고 답했다.
답변을 들은 외국인은 <맞는말이다. 원래 하나의 국가였던 만큼 반드시 통일이 실현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한편 백악관앞에서 트럼프규탄에 목소리를 내는 한 시위자는 원정단에게 <매일 시위하는 것을 봤다. 꾸준히 평화시위를 이어가는 원정단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