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C
Seoul
2024년4월25일 목요일 7:27:11
Home일반・기획・특집정치 북, 모든 선거구에서 김정은제1비서 대의원후보자로 추대

[정치] 북, 모든 선거구에서 김정은제1비서 대의원후보자로 추대

북, 모든 선거구에서 김정은제1비서 대의원후보자로 추대
7일 조선중앙통신은 김정은제1비서를 북 최고인민회의 제13기대의원후보자로 추대하는 선거자회의가 전국의 모든 선거구들에서 진행됐다고 보도했다.
통신은 ‘회의들에서 보고자들과 토론자들은 최고인민회의 제13기대의원선거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주체적인 국가건설사상과 불멸의 건국업적을 영원히 빛내여나가며 인민정권의 기능과 역할을 높여 인민의 모든 꿈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전환의 계기를 마련하는 역사적 사변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회의들은 전체선거자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염원을 담아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할 것을 정중히 제의하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참가자들은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일치한 의사를 반영한 제의에 전폭적인 지지와 찬동을 표시하였다’고 언급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김정은동지를 전국의 모든 선거구들에서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하는 선거자회의가 전국의 모든 선거구들에서 진행되였다.

회의들에서 보고자들과 토론자들은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주체적인 국가건설사상과 불멸의 건국업적을 영원히 빛내여나가며 인민정권의 기능과 역할을 높여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전환의 계기를 마련하는 력사적사변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 비범한 예지와 다재다능한 령도실력, 고매한 인덕을 지니시고 새로운 주체100년대가 시작되는 력사의 분수령에서 주체혁명위업완성을 위한 투쟁의 진두에 서시여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앞에 불멸의 업적을 이룩하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김정은동지를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혁명과 건설을 전진시켜오는 나날에 조선의 군대와 인민은 현대정치가의 품격과 자질을 완벽하게 체현하신 불세출의 선군령장의 위인상을 심장깊이 절감하였다고 말하였다.

지금 온 나라 천만군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따르는 길에 선군조선의 창창한 미래가 있고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숭고한 리상과 념원이 꽃펴나는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위업의 승리가 있다는 확신에 넘쳐있다고 말하였다.

회의들은 전체 선거자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념원을 담아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할것을 정중히 제의하였다.

참가자들은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일치한 의사를 반영한 제의에 전폭적인 지지와 찬동을 표시하였다.

회의들에서는 전체 선거자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찬동에 의하여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후보자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것이 엄숙히 선언되였다.

회의들에서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편지가 채택되였다.

(조선중앙통신, 2014.2.7)

 

송재호기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