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C
Seoul
2024년9월9일 월요일 15:12:27
Home250×4=1000

250×4=1000

250 곱하기 4는 1000이다. 8.4 조선은 250신형전술탄도미사일발사대를 공개했다. 1대당 4발이 장착되니 수도권과 중부권을 사정거리로 하는, <화산31>전술핵까지 탑재한 미사일 1000발이 동시에 날아온다는 소리다. 이날 조선최고리더의 연설과 함께 인계인수기념식이 있었다. 내외에 확실히 공인된것이다. 김정은최고리더는 <전전선에서적에대한압도적인공격력량과타격력의우세로써작전상주도권을틀어쥘수있게되였으며화력임무공간의다각화를실현하고특수한물리적힘전술핵의실용적측면에서도효과성을제고하게되였습니다>며 <우리당제8차당대회와제8기기간내에진행된당중앙군사위원회확대회의들에서결정한군력강화의실천지침들가운데서중대한한가지사항이현실로써결속되였음을선포>했다. 결심하면 반드시 한다는것을 보여준것이다.

이어 <현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핵을보유한적수국들이강요하는그어떤위협적행동에도즉시대응할수있는국가핵무력체계를구축하였으며우리는그것들이완전한가동준비태세에있게하기위하여부단한노력을기울여왔습니다>, <하지만급변하는전지구적안보환경과미국이주도하는군사쁠럭체계의무분별한확장은우리로하여금국가의핵력량과핵태세가더철저하고더완비되여야한다는결론에도달하게하고있으며매일,매시각이를절감하게만들고있습니다>고 지적했다. <나토의전지구화>, <나토의태평양화>에 대한 조선의 답은 <국가핵력량핵태세의철저완비>다.

그러면서 <우리는미국이우리의거듭되는경고를무시하고지역의안전에계속위해를끼치려고시도한다면그것이미국스스로의안보에치명적인후과를초래할수있다는것을똑똑히알게해줄것입니다>고 경고하며 <가급적으로빠른시일내에일체의핵위협을억제하고그로부터스스로를방어할수있는보다완비되고보다향상된수준의핵력량태세를구비함으로써현재와미래의그어떤도전에도강력하게대처해나갈것>이라고 확언했다. <지역의안전>에서 <지역>은 동북아를 넘어 동아시아, 나아가 서태평양으로 확장되고있다. 그리고 미국등적수국들의 핵위협을 억제하기 위한 <보다향상된수준의핵력량태세구비>가 결정적으로 중요하다는것을 확인한다.

또 <군사공업부문에서는무장장비증산이자곧국권수호,국위선양이라는절대적사명감에서한치도물러서지말고당이제시한국방공업현대화목표와주체무기생산과제수행에서보다크고자랑스러운성과들을쟁취해나가야하겠습니다>, <더더욱강위력한우리식의첨단무장장비들을더많이개발생산하고실전배비하여인민군대의군사적위력을상승일로로진화시키는사업은계속될것입니다>고 강조했다. 이미 필요한 첨단핵·미사일들을 다 개발해놓은 상황에서, 3차세계대전의 주전장인 <2차태평양전>이 임박한 조건에서 절실히 필요한것은 주력무기들의 대량생산이다. 대량생산을 하겠다가 아니라 대량생산한것을 보여줬다.

조덕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