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2:10:34
Home일반・기획・특집정치민중민주당학생위원회 〈친일매국노 친미호전광 윤석열 타도하자!〉 2차 대자보부착 

민중민주당학생위원회 〈친일매국노 친미호전광 윤석열 타도하자!〉 2차 대자보부착 

22일 민중민주당(민중당)학생위원회는 서울시립대, 경희대, 한국외대, 고려대, 성신여대, 상명대 천안캠퍼스, 공주교대, 공주대, 한국교원대, 고려대 세종캠퍼스 총10개대학 게시판에 대자보 <친일매국노 친미호전광 윤석열 타도하자!>를 게시했다.

아래는 전문이다.

 

친일매국노 친미호전광 윤석열 타도하자!

윤석열의 강제징용문제 <해법>은 일본의 군국주의부활을 위해 우리의 역사를 파는 천하의 매국행위다. 일본에게 윤석열이 주려는 면죄부는 곧 재무장이며, 이는 일본의 적기지공격능력보유를 지지하고 지소미아를 재개한 데서도 드러난다. 온민중의 쏟아지는 분노를 묵살하며 일본에 간 <제2의 이완용>을 향한 환대는 우리민족에겐 국치였다.

경제위기·민생파탄의 책임은 방기한 채 검찰독재를 앞세운 파쇼탄압과 전쟁책동이 심각하다. 특히 친일매국외교와 북침핵전쟁연습으로 우리민중의 생명과 안전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다. 

자진사퇴의사가 없는 윤석열에게 우리민중의 대답은 <타도>, 하나뿐이다. 윤석열을 이대로 둔다면 이땅은 <파쇼의 동토대>로 변하고 <제2의 한국전>이 터진다.

민중은 항쟁으로 스스로의 운명을 개척해왔다. 국내외정세는 청년학생을 윤석열타도투쟁으로 부르고 있다. 청년학생들이여, 천하의 친일매국노 친미호전광 윤석열을 타도하자!

2023년 3월21일 

민중민주당(민중당)학생위원회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