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2:03:54
Home사설파쇼적 공안탄압은 윤석열정부 스스로 파는 자기무덤

파쇼적 공안탄압은 윤석열정부 스스로 파는 자기무덤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파쇼적 공안탄압이 심화되고 있다. 9일 정보원과 경찰이 통일활동가 6명에 대해 보안법상 <통신회합>혐의로 압수수색을 감행했다. 이중 강은주4.3민족통일학교대표는 오랜 기간 암투병중이라 사실상 활동을 하지 않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된다. 경찰의 무리한 압수수색에 이병하경남진보연합대표가 <패륜적 행위>라고 규탄한 이유다. 한편 같은날 경찰은 정대일통일시대연구원연구실장을 연행했다. 정실장은 김승균도서출판민족사랑방대표가 출간한 김일성주석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를 함께 제작한 혐의로 7월 압수수색을 받았으며 그후 경찰의 소환조사출석을 거부하다가 끝내 체포·연행됐다.

윤석열정부가 사건조작과 파쇼탄압으로 국면전환을 꾀하고 있다. 같은날 서울중앙지검은 이재명민주당대표의 최측근중 1명인 정진상민주당대표정무조정실장의 자택을 압수수색하고 국회당대표비서실·민주당사대표비서실에 대한 압수수색을 시도했다. 지난달 24일 검찰은 이미 민주당사에 대한 압수수색을 시도하며 민주당측의 거센 반발에 직면한 바있다. 이재명의 또다른 최측근인 김용민주연구부위원장의 구속이후 실시된 연이은 검찰의 압수수색은 누가봐도 이재명을 겨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윤석열정부는 10.29참사에 대한 <국가애도기간>이 끝나자 기다렸다는 듯이 통일애국세력과 민주당을 탄압하며 공안정국을 형성하고 있다.

윤석열정부가 추악한 파쇼본색을 노골화하고 있다.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공안탄압에는 희대의 파쇼악법 보안법을 무기삼아 휘두르고 있다. 6명의 활동가에게 적용된 보안법 8조는 당사자들이 전적으로 부인하고 있으며 정실장을 체포한 근거가 되는 보안법 7조는 <사상의 자유>억압조항으로 악명높다. 보안법자체가 헌법에 완전히 위배됨에도 윤석열정부는 21세기 대명천지에 구시대적 보안법으로 통일애국세력을 극렬히 탄압하며 <파쇼의 암흑시대>를 불러오고 있다. 보안법과 관련해 전임정권·민주당도 결코 자유롭지 못하다. 윤석열은 김문수의 <문재인대통령 김일성주의자>망언을 받아 <종북주사파는 반국가세력>이라는 색깔론으로 전임정권과 민주당을 겨냥하고 있다.

윤석열정부의 진보세력과 개혁세력에 대한 전방위적 공안탄압은 자멸행위다. 10.29참사에 완전히 무책임한 윤석열정부를 향해 민심이 격분하고 있다. 윤석열정부와 국민당(국민의힘)은 비열하게도 문제의 원인을 전임정권과 민주당에 돌리고 급기야 유족들까지 모욕하며 민심을 더욱 자극했다. 10.29참사에 따른 민심의 윤석열정부퇴진촉구가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자, 역대 파쇼정부들이 해온 공안사건조작을 재연하며 파쇼적 공안탄압을 대대적으로 벌이고 있다. 어리석은 윤석열이 진보세력과 개혁세력을 모두 함께 공격하고 있으니 극소수의 반역무리를 제외한 온민중이 윤석열퇴진에 같이 나서는 것은 필연적 결과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