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C
Seoul
2024년3월28일 목요일 17:23:09
Home일반・기획・특집통일우리민족끼리 〈친일역적들의 운명은 비참하다〉

우리민족끼리 〈친일역적들의 운명은 비참하다〉

24일 북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친일역적들의 운명은 비참하다>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글은 <이미전부터 일본과의 군사적 공조놀음에 강한 의욕을 내비쳐온 윤석열패당이 최근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정상화놀음에 기를 쓰고 매달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동족을 해치기 위해서라면 우리민족의 불구대천의 원쑤, 천년숙적과의 군사적 결탁도 서슴지 않으려는 보수역적패당의 위험천만한 행태에 대해 우리겨레는 물론 주변국들까지도 강한 우려와 경계심을 표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 군사대국화와 해외팽창야망에 들떠있는 일본반동들은 무엇보다도 지척인 조선반도에 대한 군사적 개입의 명분을 얻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 있다>며 <이를 위해 윤석열패당의 호전적 광태를 더욱 부추기는 한편 <협력>, <공동대응>이라는 미명하에 남조선과의 군사적 공모결탁을 강화할 기도를 노골적으로 내비치고 있다>고 꼬집었다.

계속해서 <그런데도 동족대결에 혈안이 된 윤석열패당은 일본군성노예문제<합의>와 강제징용피해자배상문제를 비롯한 과거사문제는 뒤전에 밀어놓고 일본과의 각종 회담, 협의회 등을 연이어 벌려놓으며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정상화를 지속적으로 구걸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힐난했다. 

끝으로 <동족을 해치기 위해 외세와 서슴없이 입맞춤을 해댄 역적들이 종당에는 어떤 비극적 종말을 고하였는가 하는것은 지나온 역사가 똑똑히 보여주고 있다>며 <천년숙적과의 군사적 결탁놀음에 혈안이 된 윤석열패당의 운명도 그와 다를 바 없게 될 것이다>라고 경고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주체111(2022)년 6월 24일 《우리 민족끼리》

친일역적들의 운명은 비참하다

이미전부터 일본과의 군사적공조놀음에 강한 의욕을 내비쳐온 윤석열패당이 최근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정상화놀음에 기를 쓰고 매달리고있다.

이달에 들어와서만도 외교부 장관을 비롯한 외교부것들은 미국상전들과의 전화대화, 회담 등 여러 계기들에 가능한 빨리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을 정상화하기 위해 일본과의 진지한 대화를 나누겠다, 《한》일간 정책조율과 정보공유가 필요하며 《협정》정상화를 위해 일본 등 국제사회와 긴밀히 소통하겠다, 《한》미일안보협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할것이라며 조급성을 드러내고있다.

국방부 장관이라는 자도 지난 12일 아시아안보회의 연설에서 남조선일본사이에 쌍방의 《공동이익》에 맞게 《안보협력》을 정상화하는 대화를 나눌 의향이 있다고 하면서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정상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의사를 표명하였다.

동족을 해치기 위해서라면 우리 민족의 불구대천의 원쑤, 천년숙적과의 군사적결탁도 서슴지 않으려는 보수역적패당의 위험천만한 행태에 대해 우리 겨레는 물론 주변국들까지도 강한 우려와 경계심을 표출하고있다.

지금 군사대국화와 해외팽창야망에 들떠있는 일본반동들은 무엇보다도 지척인 조선반도에 대한 군사적개입의 명분을 얻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고있다. 이를 위해 윤석열패당의 호전적광태를 더욱 부추기는 한편 《협력》, 《공동대응》이라는 미명하에 남조선과의 군사적공모결탁을 강화할 기도를 노골적으로 내비치고있다. 이렇게 놓고 볼 때 박근혜집권시기에 체결된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이 바로 조선반도재침, 아시아제패야망을 실현하기 위한 일본의 전략에서 대단히 중요한 요소라고 할수 있다.

그런데도 동족대결에 혈안이 된 윤석열패당은 일본군성노예문제《합의》와 강제징용피해자배상문제를 비롯한 과거사문제는 뒤전에 밀어놓고 일본과의 각종 회담, 협의회 등을 연이어 벌려놓으며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정상화를 지속적으로 구걸하고있는것이다.

여기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한》일관계개선과 《한미일3자공조》를 떠들며 《협정》정상화에 나설데 대한 미국상전의 계속되는 압박은 일본에 대한 윤석열패당의 굴종행위와 군사적밀착놀음에 더욱 부채질하는 촉매제로 작용하고있다.

결국 남조선과 일본간의 《군사정보보호협정》정상화, 침략적인 《군사동맹》조작은 시간문제로 되고있다.

100여년전 일제는 을사오적의 무리들을 동원하여 수많은 모략적인 《조약》들을 날조함으로써 우리 나라에 대한 식민지화를 다그치고 식민지지배를 감행하였다.

오늘날의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도 남조선에 대한 군사적개입을 실현하고 친일매국노들이 섬겨바치는 군사정보를 토대로 조선반도재침준비를 다그치려는 일본의 위험한 흉심이 내포되여있다는것이 전문가들의 일치한 주장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석열패당이 이른바 《안보》, 《군사협력》이라는 구실로 섬오랑캐들의 군사적야욕실현에 적극 추종하며 침략책동을 뒤받침하려 하고있는것이야말로 천하역적행위가 아니고 무엇인가.

윤석열패당의 행태는 지난세기 초 일신의 부귀와 향락을 위해 우리 나라를 일제에게 팔아먹었던 을사오적들의 반역적행위를 그대로 방불케 하고있다.

내외의 언론, 전문가들속에서 일본이 강제징용이 있었다고 사과한것도 아니고 수출규제를 푼것도 아닌 상황에서 왜 남조선이 먼저 《군사정보보호협정》의 종료유예를 푼다는것인지 모르겠다, 오히려 목말라하는 일본이 저자세를 보여야 할 판에 남조선이 먼저 무릎꿇고 청탁하는 꼴이다, 과거사문제와 관련한 일본과의 갈등에서 백기를 든것으로밖에 달리 볼수 없다, 일본과의 조급스러운 군사협력움직임이 사회각계의 강한 반발을 초래할것이라고 주장하고있는것은 결코 우연치 않다.

동족을 해치기 위해 외세와 서슴없이 입맞춤을 해댄 역적들이 종당에는 어떤 비극적종말을 고하였는가 하는것은 지나온 역사가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천년숙적과의 군사적결탁놀음에 혈안이 된 윤석열패당의 운명도 그와 다를바 없게 될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