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4:03:29
Home일반・기획・특집통일우리민족끼리 〈마방집이 망하려면 하늘소만 들어온다〉

우리민족끼리 〈마방집이 망하려면 하늘소만 들어온다〉

23일 북선전매체 우리민족끼리는 <마방집이 망하려면 하늘소만 들어온다>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글은 <얼마전 윤석열과 그 패당은 소위 <유능한 전문가>들이라며 새 <정부>의 장관후보자명단을 발표했다>며 <그토록 품을 들여 내세운 후보자들이 남조선인민들은 평생 꿈꿀수도 없는 수억원을 <보수>라는 명목하에 꿀꺽 삼켜버린 부정부패왕초들인가 하면 자녀특혜의혹 등 10개가 넘는 각종 의혹들을 안고있는 <의혹덩어리>, <<세월>호진상조사위는 세금 낭비>라는 막말을 서슴없이 쏟아냈던 <망언자>, <아빠찬스>, <위장전입> 등 각종 범죄와 이어져 있는 자들인 것이다>라고 짚었다. 

이어 <여기에 법무부 장관후보자 한동훈과 같이 윤석열이 직접 연루돼 있는 <고발사주의혹> 및 <검언유착의혹>사건의 범죄혐의자가 있는가 하면 한덕수나 박보균과 같이 과거에 일본대사관으로 자주 드나들며 <왜왕생일연회>에까지 참가했던자들을 비롯한 친일매국노들도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마방집이 망하려면 하늘소만 들어온다고 민생을 등쳐먹고 살찐자들, 매국질로 연명해온자들이 윤석열<정부>에 쓸어들어온다고 하니 그것은 분명 <신선한 정부>가 아닌 <범죄자정부>로 낙인될 것이고 그 앞날 또한 어떻게 되리라는 것은 짐작키 어렵지 않다>고 힐난했다.

계속해서 <사회와 민생을 등쳐먹는 능란한 부정부패실력, 저들의 범죄를 덮어버리는 뛰여난 사기협잡실력, 민족의 존엄과 이익을 외세에 팔아먹는 매국실력… 이것이 후보자인선을 통해 보여준 윤석열식의 <유능>이고 <실력>인 것이다.>라고 일갈했다. 

끝으로 <민심을 거스르며 남조선사회에 온갖 악을 몰아오려는 윤석열과 그 패당에게 특대형범죄자들인 이명박, 박근혜와 같은 비참한 말로가 기다리고 있음은 너무도 자명한 것이다>라고 단언했다.

다음은 전문이다. 

 

마방집이 망하려면 하늘소만 들어온다

남조선의 《대통령》당선자 윤석열은 쩍하면 《유능하고 일 잘하는 정부》를 떠들어대기 좋아한다. 그러면서 그 무슨 《중시하는 가치》, 《인선의 가늠자》라며 《실용, 실력, 실적》을 요란스럽게 광고해댄다.

바람 먹고 구름똥 싼다고 윤석열의 허황한 언어유희에는 민심을 홀려보려는 시정배의 간특함이 짙게 묻어난다.

또 여기에는 지난 시기 《1일1망언》을 일삼으며 무지와 무식, 무능을 만천하에 고스란히 드러낸 《준비되지 못한 당선자》의 실체를 가리워보려는 속된 타산도 깔려있다고 볼수 있다.

문제는 《머리가 없으면 빌려쓰면 된다.》, 《<칼잡이검사>때처럼 우직하게 내밀면 된다.》는 윤석열의 어리석음과 헛된 과욕이 남조선사회의 미래를 더욱 어둡게 하고있다는것이다.

얼마전 윤석열과 그 패당은 소위 《유능한 전문가》들이라며 새 《정부》의 장관후보자명단을 발표하였다.

그런데 그 면면을 들여다보면 요란한 광고와는 너무도 판이하다.

그토록 품을 들여 내세운 후보자들이 남조선인민들은 평생 꿈꿀수도 없는 수억원을 《보수》라는 명목하에 꿀꺽 삼켜버린 부정부패왕초들인가 하면 자녀특혜의혹 등 10개가 넘는 각종 의혹들을 안고있는 《의혹덩어리》, 《<세월>호진상조사위는 세금 낭비》라는 막말을 서슴없이 쏟아냈던 《망언자》, 《아빠찬스》, 《위장전입》 등 각종 범죄와 이어져있는자들인것이다. 여기에 법무부 장관후보자 한동훈과 같이 윤석열이 직접 연루되여있는 《고발사주의혹》 및 《검언유착의혹》사건의 범죄혐의자가 있는가 하면 한덕수나 박보균과 같이 과거에 일본대사관으로 자주 드나들며 《왜왕생일연회》에까지 참가했던자들을 비롯한 친일매국노들도 있다.

마방집이 망하려면 하늘소만 들어온다고 민생을 등쳐먹고 살찐자들, 매국질로 연명해온자들이 윤석열《정부》에 쓸어들어온다고 하니 그것은 분명 《신선한 정부》가 아닌 《범죄자정부》로 낙인될것이고 그 앞날 또한 어떻게 되리라는것은 짐작키 어렵지 않다.

오죽하면 《국민의힘》내에서조차 후보자사퇴의 목소리가 울려나오고있겠는가.

그런데도 무지막지한 윤석열은 《쌀에 뉘섞였다》는 식으로 후보자들을 비호두둔하며 분노한 민심을 우롱하고있다.

《윤비어천가》만 쏟아내던 최측근들을 포함해서 《몇년지기》요, 《당선자의 의중을 잘 아는 인물》이요 하는자들을 다수 등용하고는 애써 《전문가》의 비단보자기를 씌워보려고 모지름을 쓰고있는 윤석열의 처사는 그가 떠들어온 《실력》이란 어떤것인가를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사회와 민생을 등쳐먹는 능란한 부정부패실력, 저들의 범죄를 덮어버리는 뛰여난 사기협잡실력, 민족의 존엄과 이익을 외세에 팔아먹는 매국실력…

이것이 후보자인선을 통해 보여준 윤석열식의 《유능》이고 《실력》인것이다.

하긴 윤석열자체가 본인은 물론 처와 장모의 부정부패의혹을 비롯한 수많은 범죄의혹을 가지고있으니 그 아래것들 역시 못해도 그만한 정도의 범죄경력쯤은 가지고있어야 한다고 여기는것 같다.

어제는 정치적반대파들의 부정부패를 운운하며 《경악》과 《심판》을 역설하더니 오늘날에 와서는 《최측근》, 《공신》이라는 미명하에 각종 범죄경력자, 패륜아, 매국노들을 《정권》의 요직에 올려앉히려고 설쳐대는 윤석열집단의 행태는 남조선각계의 주장처럼 이률배반, 《윤로남불》이 아닐수 없다.

뒤가 퀴퀴한자들이 때가 왔다고 권력의 요직에 들어앉으려고 모지름을 쓰고있으니 남조선사회의 앞날도 불보듯 뻔하지 않는가.

예로부터 민심은 천심이라 일러왔다.

민심을 거스르며 남조선사회에 온갖 악을 몰아오려는 윤석열과 그 패당에게 특대형범죄자들인 이명박, 박근혜와 같은 비참한 말로가 기다리고있음은 너무도 자명한것이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