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C
Seoul
2024년3월29일 금요일 16:28:01
Home일반・기획・특집민생・사회민중민주당 〈현대제철파업농성투쟁지지!〉 정당연설회 진행 … 파업농성투쟁 51일째

민중민주당 〈현대제철파업농성투쟁지지!〉 정당연설회 진행 … 파업농성투쟁 51일째

12일 민중민주당(민중당)은 당진현대제철앞에서 비정규직노동자들의 파업농성투쟁을 지지하는 투쟁을 진행했다. 현대제철비정규직노동자들의 파업농성은 51일째를 맞았다.

출퇴근시간에 맞춰 당원들과 노동자들은 <현대제철파업농성투쟁지지!비정규직직접고용쟁취!>, <비정규직철폐!반민재벌환수!민중민주실현!>, <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 등의 구호를 들고 시위를 진행했다.

민중민주당은 점거농성중인 노동자들을 향해 트럭정당연설회를 전개했다. 당진시내에서는 현대제철비정규직노동자들의 상황을 알리는 트럭선회가 진행됐다.

실천단은 비정규직노동자들의 요구사항인 <현대제철원청은 고용보장 확약하라!>, <공정전환배치 현대제철원청이 참여하고 노조 동의없는 일방적인 진행을 중단하라!>, <자회사ITC 추가채용을 중단하라!> 구호를 힘있게 외쳤다.

계속해서 구호 <현대제철 불법파견 정의선이 해결하라!>, <불법파견 범죄자 안동일을 구속하라!>, <끝내자 불법파견 철폐하자 비정규직!>, <자회사 거부한다 직접고용 쟁취하자!>를 외쳤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