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C
Seoul
2024년4월20일 토요일 6:19:52
Home일반・기획・특집정치민중민주당, 전남 영암군에서 선전활동 진행 … 〈전쟁위기 불러오는 미군철거!〉

민중민주당, 전남 영암군에서 선전활동 진행 … 〈전쟁위기 불러오는 미군철거!〉

26일 민중민주당(민중당)은 영암군에서 선전활동을 진행했다.

실천단은 군서농공단지, 월출산농협앞에 <우리민족의 힘으로 조국통일 앞당기자!>, <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 구호의 가로막을 내걸었다.

월출산농협인근에는 <전쟁의 화근 만악의 근원 미군은 이땅을 떠나라!>, <우리민중이 주인되는 새세상 건설하자!>, <우리민족의 힘으로 조국통일 앞당기자!>, <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 구호의 포스터와 스티커를 부착했다.

이어 실천단은 삼호일반산업단지 현대중공업옆 사원아파트단지에 민중민주당신문 民85호 <북침핵전쟁연습중단! 미군철거! 보안법철폐!>와 5대환수5대복지·7대강령의 내용을 담은 리플렛을 배포했다.

계속해서 현대삼호중공업 서문에서 당신문을 배포하고 정당연설회를 진행했다.

당원은 <증세복지가 아니라 환수복지를 실현해 민중복지를 제대로 실현해야 한다>며 <일촉즉발의 전쟁위기에서 우리민중은 미군을 몰아내고 민중이 주인되는 새세상을 반드시 건설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실천단은 현대삼호중공업 서문앞 도로와 영암2교차로에 <우리민중이 주인되는 새세상 건설하자!>, <환수복지, 민중의 것을 민중에게로!> 가로막을 설치했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