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C
Seoul
2021년12월2일 목요일 19:22:00
Home놀라운 일

놀라운 일

사실 놀라운 일은 아니다. 미국역사자체가 영국식민지에서 독립하는 전쟁으로 시작했지않은가. 화폐발행·중앙은행등의 재정독립도 마찬가지다. 1871 워싱턴DC법에 의해 미국이 주식회사로 전락했다가 2020.5 그파산에 트럼프대통령이 서명했다는게 화제다. 주류언론은 안다루지만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 네사라(NESARA)·게사라(GESARA)도 마찬가지다. 트럼프가 처칠·링컨만이 아니라 앤드류잭슨의 사진을 가까이두고 닮고싶어했다는건 널리 알려져있다.

요즘은 <딥스>보다 <카발(Cabal)>이란 말을 더많이 쓴다. 간단히 <비밀결사>라고 번역할수 있다. <시온자본(시오니스트초국적자본)>, 제국주의조종세력, <그림자정부>, 글로벌리스트등이 이와 밀접한 단어들이다. <빅(Big)>자 들어간 <빅머니>·<빅테크>·<빅미디어>·<빅소셜미디어>가 한통속이다. <늪의물빼기(Drain the Swamp)>란 트럼프식 적폐청산이다.

이렇게 보면 딥스대반딥스의 구도는 시온자본이 양측을 시소좌우에 놓고 조종하는 시스템이 아니다. 시온자본이 딥스안에 들어가고 반딥스가 이들을 청산하며 재정개혁을 비롯해 미국전반의 시스템을 혁신하겠다는 완전히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구체적으로 금본위제회귀와 FRB국유화가 있다. 금본위제하에서는 세금과 같은 추가착취인 인플레이션이 없다. FRB국유화로 미국민을 <빚의노예>로 만들어 통제하는 가장 기본적인 착취시스템은 붕괴된다. 케네디가 잔인하게 암살된 이유가 다른데 있지않다. 바로 이사건에 격분하며 군부내 반딥스세력이 형성되기 시작했다고한다. 

사실(fact)과 설(rumor)이 혼재돼있어 잘 구별해야하다. 반딥스핵심부로부터 정보와 역정보가 섞여 흘러나오고 반딥스와 딥스의 전쟁이 사활적으로 진행중이다. 이미 돌아올수 있거나 적당히 마무리할수 있는 단계를 지난지 오래다. 제국주의패권국내에 죽 있어온 권력쟁투와는 차원이 다른 전대미문의 상황이다. 이승패에 따라 미국민의 운명이 결정되고 국제정세도 크게 달라진다. 빠르면 3.4까지고 늦어도 올상반기를 넘기지않을걸로 보인다. 본질상 미국민의 자주의식이 성장하고 전세계 반제자주역량이 강화되는데서 비롯된 놀라운 변화, 대변화다. 제대로 되면 파시즘을 격멸한 2차세계대전을 능가한다. 놀랍지않은가.

조덕원

관련기사
- Advertisment -
항쟁의기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