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 C
Seoul
2024년4월19일 금요일 11:23:11
Home일반・기획・특집통일김정은총비서, 출판인쇄부문근로자·내각성원·제8기당중앙지도기관성원들과 기념사진

김정은총비서, 출판인쇄부문근로자·내각성원·제8기당중앙지도기관성원들과 기념사진

18일 김정은총비서가 8차대회의 성과적보장을 위해 기여한 출판인쇄부문근로자들, 최고인민회의 제14기제4차회의에서 임명된 내각성원들,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성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었다.

다음은 전문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의 성과적보장에 기여한 출판인쇄부문 근로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월 18일 당 제8차대회의 성과적보장에 기여한 출판인쇄부문 근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뜨락에 불러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언제나 마음속에 숭엄히 안고 사는 당중앙뜨락에서 자나깨나 뵙고싶던 우리 원수님을 만나뵙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게 된 꿈만같은 행복과 기쁨이 참가자들의 가슴마다에 세차게 끓어넘치였다.

원수님을 뵈옵는 전체 참가자들은 당대회준비사업에 바친 평범한 근로자들의 소박한 노력을 귀중히 여기시며 거듭 감사를 주시고 대를 두고 길이 전할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는 그 사랑이 너무도 고마워 목청껏 《만세!》의 환호를 올리며 격정의 눈물을 쏟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티없이 맑고 깨끗한 충성심을 지니고 당에서 맡겨준 과업을 최상의 수준에서 수행하기 위해 온갖 지성을 다 바쳐준 근로자들의 남모르는 수고가 있었기에 우리 당대회가 성공적으로 자기 사업을 할수 있었다고 하시면서 그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그들이 앞으로도 당사상전선의 중요한 초소를 맡고있다는 숭고한 사명감을 안고 무한한 헌신성과 책임성을 발휘하여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사랑의 기념사진을 찍어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자애로운 어버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일편단심 따르는 길에 인생의 값높은 영광과 행복이 있다는 철리를 가슴깊이 새기고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 애국의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갈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4차회의에서 새로 임명된 내각 성원들을 만나시고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월 18일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4차회의에서 새로 임명된 내각 성원들을 만나시고 그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새로 임명된 내각 성원들을 부르시여 그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시면서 뜨겁게 축하해주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서 기본은 책임일군들의 헌신성과 대담성이라고 하시면서 내각 성원들이 당을 믿고 모든 사업을 과학적으로 타산하고 통이 크게 내밀며 끝장을 볼 때까지 완강하게 실천하여 자기 부문앞에 맡겨진 혁명과업수행에서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성과를 이룩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내각사업이자 당중앙위원회사업이고 당 제8차대회 결정집행이자 내각사업이라고 다시금 강조하시면서 과학기술을 앞세우고 인재를 중시하며 경제사업전반을 새로운 혁신, 대담한 창조, 부단한 전진을 지향하고 장려하는데로 확고히 전환하는 문제를 비롯하여 내각사업에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원칙과 방도들에 대하여 다시금 하나하나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새로 임명된 내각 성원들이 애국충정과 이민위천사상을 심장에 새기고 당과 인민의 기대와 믿음을 순간도 잊지 않고 분발하고 또 분발하여 나라의 경제사업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그들과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나라의 경제사업을 통채로 맡겨주시고 크나큰 믿음을 거듭 베풀어주시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러 격정의 환호를 올리면서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과업관철에 매진하여 경제건설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진일보를 이룩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짐하였다.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선거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노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1월 18일 새로 선거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을 당대회장에서 만나주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행로에서 매우 관건적인 시기에 당중앙지도기관 성원의 무겁고도 영광스러운 중임을 맡겨주시고 역사적인 당대회장에 불러주시여 크나큰 사랑과 동지적믿음을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전체 참가자들의 열화와 같은 흠모와 충성의 마음이 장내에 뜨겁게 굽이치고있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나오시자 전체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탁월한 사상이론과 로숙하고 세련된 영도로 우리 당을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의 승리적전진으로 위대한 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열광적인 《만세!》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참가자들의 환호에 따뜻이 답례하시며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의 커다란 믿음과 기대속에 존엄높은 우리 당의 제8기 지도기관 성원들로 선거된 그들을 다시한번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조선노동당의 핵심중의 핵심인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당의 튼튼한 단결과 존엄높은 영도적권위를 위하여, 투쟁강령의 빛나는 실행과 승리를 위하여 보다 책임적으로 분투할것을 기대하는 전체 당원들의 거대한 신임을 순간도 잊지 말고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과업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높은 책임성과 헌신성을 발휘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이민위천, 위민헌신의 숭고한 이념을 뼈속깊이 새기고 인민대중제일주의에 무한히 충실하며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혁명의 지휘성원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새로 선거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안겨주신 크나큰 영광과 믿음을 소중히 간직하고 총비서동지의 위대한 영도를 한마음한뜻으로 충직하게 받들어 우리 식 사회주의의 부강발전을 이룩해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