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 C
Seoul
2024년3월28일 목요일 20:46:14
Home아카이브특집 이상규의원, “강기갑대표 중심으로 모든 것 협력” ... “강대표 분당·탈당움직임에 단호히 맞서야”

[정치] 이상규의원, “강기갑대표 중심으로 모든 것 협력” … “강대표 분당·탈당움직임에 단호히 맞서야”

이상규의원, “강기갑대표 중심으로 모든 것 협력”

“강대표 분당·탈당움직임에 단호히 맞서야”



진보당(통합진보당) 분열분당반대비상회의대변인 이상규의원은 20일오후 기자회견을 열어 “강대표께서 분열주의자라는 낙인이 두렵다한다면, 지금이라도 분당·탈당움직임에 단호히 맞서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의원은 “국민과 당원들이 기대하는 것은 당의 화합과 시급한 정상화”라며 “강기갑대표가 당의 화합보다는 대결을, 통합보다는 분열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니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내에 이미 당파괴, 분열·분당소동이 벌어지고 있는데 당대표가 이들 세력을 말리기는커녕 앞장서서 조건을 내걸고 당원들을 위협하는 일은 결코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당이 하루빨리 정상화되길 바라는 당원들과 지역위원장들의 기대와 열망을 받아주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이미 강기갑대표를 중심으로 당을 살리고, 모든 것에 협력할 뜻을 밝힌 바 있다”며 “국민적 열망에 반하는 분열·분당의 길에서 벗어나 하루 빨리 당원들과 함께 민생정치·진보정치의 너른 길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재호기자


관련기사
- Advertisement -
플랫포옴뉴스